순댓잎꽃

순댓잎꽃

558フォロー
4.76Kファン
27.47Kいいねを獲得
취약함의 미학, 진짜 섹시해

The Art of Vulnerability: A Visual Exploration of Sensuality and Strength in Pan Siqin's Photoshoot

## 취약함이 힘을 키운다 처음 봤을 땐 ‘여름 감성’이라고 생각했는데, 진짜 이 사진은 팔로워들한테 ‘내가 무서워요’라고 외치고 싶게 만든다.

## 스탠딩도 춤이다 이렇게 느슨하게 드리운 팔도, 5도 각도 차이 안에 들어간 골드런 비율 계산기라니… 레오叔 카메라가 눈치를 채지 못할 리 없다.

## 바디는 예술, 근육은 경기장 겉보기엔 섹시한 여자지만, 안에는 올림픽급 복근과 포일 댄스 배우의 정교함이 숨어 있다. 여기서 ‘섹시’라는 말은 더 이상 몸매를 위한 게 아니라, 자신감과 통제력의 상징이다.

그런데 진짜로 이걸 보고 ‘저건 그냥 여자야’라고 말하는 건 마치 디카르트가 ‘나는 생각한다’고 말했을 때 ‘아 근데 그거 머릿속에만 있는 거잖아?’ 하면서 반박하는 거랑 같아.

你们咋看?评论区开战啦!

354
29
0
2025-09-09 21:40:21
벚꽃도 못 따라가는 청순한 매력

Cherry Blossom & Bold Beauty: A Photographer's Take on Sakura's Maldives Shoot

벚꽃보다 뜨거운 섹시미

이번 사진 시리즈는 진짜 ‘비주얼 감성 큐레이터’의 손끝에서 탄생한 걸로 보여요. 벚꽃 시즌에 찍은 촬영물이라니… 이건 그냥 예술이 아니라 시간여행이죠.

실수도 예술로 바꾸는 천재성

열병으로 떨던 그녀의 입술도 결국 프레임 안에서 완벽한 웃음이 됐다는데, 사실 저도 요즘 감기 기운 나서 같은 느낌… (아니 진짜 미쳤어)

아랫배만 아니면 다 완벽?

프레임 24번의 겉옷 주름까지 분석하려고 하니까, 결국 ‘불완전함’이라는 시를 쓰게 됐어요. 그런데 왠지 그 주름이 고품격 히카이처럼 느껴지네요.

다들 이 사진 보고 ‘내가 이렇게 멋졌을까?‘라고 생각할 거예요. 혹은… ‘내가 저렇게 어울릴까?‘라며 눈치 보일지도 몰라요. 你们咋看?评论区开战啦!

387
29
0
2025-09-10 04:51:53

自己紹介

서울에서 살아가는 예술 같은 하루를 담는 사람들에게. 매 순간의 아름다움을 포착하는 눈빛으로 당신의 마음을 스쳐가는 순간들을 기록합니다. 비주얼 에너지를 느껴보세요.